아프리카 게임BJ 여자와 남자의 차이점

아프리카 게임BJ 들 방송을 여럿 시청하고 있는데요, 블본이나 닥소 같이 프롬 게임들을 좋아하다보니 그런 류의 비디오게임을 방송하는 분들의 방송을 주로 보고 있습니다. 한 1년? 정도 보다보니 처음에는 몰랐던 몇가지 여자 게임 bj 들과 남자 게임 bj 들의 극명한 차이점이 눈에 띄어서 몇 자 적어봅니다.

ykpl
언제 봐도 설레는, 잘 찍어 놓은 콘솔의 게임패드. 요즘은 PC에서도 쓸 수 있어서(보통 pc와의 호환이 좋은 MS사의 엑박용을 씁니다.) 좋은 시절이죠.

가장 큰 차이점은 피지컬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 게임패드 움직이는데 그닥 피지컬이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그것보다는 근성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남자 bj 들의 경우는 예를 들어 보스를 클리어하는데 도저히 답이 안나온다 하면 그래도 깰때까지 하는 편입니다. 특히나 블본이나 닥소 류의 게임들의 경우 DLC 가 출시되면 그런 현상이 두드러지는데, 수회차를 돌린 캐릭으로 바로 DLC 보스로 진입하는 경우 난이도가 비정상적으로 높아지게 됩니다. 왜냐하면 본편은 유저확대를 위해서 어느 정도 난이도를 쉽게 하지만 DLC는 이미 본편을 클리어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애초에 DLC를 플레이하려면 스탠드 얼론 형태로 특별히 나오지 않는 한은 보통 본편이 있어야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가 높아지는 것에 더해서 다회차로 인한 난이도까지 이중으로 적용되기 때문.

이런 상황에 맞닥뜨리면 여자 게임 bj 들의 경우는 보통 몇시간 못버티고 방송을 끄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 bj 들의 경우는 몇시간이고(12시간 이상 깰때까지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게 말이 쉽지 혼자서 보스전만 12시간 하는 것도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 12시간 동안 똑같은 보스에게 똑같이 죽어가면서 온갖 시청자들의 훈수를 들으면서 해나간다는 것은… 흠… 이정도면 극한스포츠이고 피지컬의 영역이 아닌 이미 근성의 영역. 아무튼 이 부분이 여bj들과 남bj 들의 차이가 가장 극명하게 갈리는 점.

ykpl2

두번째 차이점은, 남bj들의 경우는 혼자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 bj 들은 시청자들과의 코옵 등에 좀 더 중점을 두고 있다는 점. 이는 생방 분위기가 다르기 때문인데 아무래도 여bj 들 방에는 같이 게임하는 싶어하는 남자 시청자들이 많은 반면, 남bj 들 방에는 난 피곤하니 니가 게임하는 거 보러 왔어 하는 남자 시청자들이 많기 때문. 그래서 후자인 분들이 여bj 방에 들어가면 금방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bj 가 게임하는 거 보러왔는데 시청자들과 코옵하고 있으면 재미가 없거든요. 게다가 보통 시청자들이 도와주는 분위기이기 때문에 게임 난이도도 대폭 하락해서 보는 맛이 줄어들기도 하구요.

세번째 차이점은, 보통 남bj들은 다회차를 하는 반면 여bj들은 1회차로 끝내는 경우가 많다는 점. 이는 남bj들이 “게임”방송을 하는 반면 여bj들은 게임”방송”을 한다는 차이에서 오는 듯 합니다.

이상으로 아프리카 게임BJ 들을 여자와 남자로 나누고 차이점에 대해서 적어봤는데요, 여자이면서 남자의 특성을 가진, 혹은 남자이면서 여자의 특성을 가진 게임 bj들도 일부 있기 때문에 모든 경우에 다 해당하는 내용은 아닐 거예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