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이디야카드

신한이디야카드
저렴한 커피전문점(그래봐야 아메리카노같은 킬러메뉴만 저렴하고 모카나 라떼 같은 좀 비싼 메뉴에 사이즈업 하면 가격이 확 뛰긴 하지만, 어쨌든 타 브랜드 커피대비 저렴하긴 합니다.)브랜드인 이디야 50프로 할인카드로 유명한 신한 이디야 카드.

ediya

정식명칭은 EDIYA 신한카드 Tasty 입니다. 이디야 커피 말고도 유니클로 등 스파브랜드 할인혜택도 있는데요, 가장 코어할인은 역시 이디야 커피전문점 사용금액의 50퍼센트 할인. 1회 최대 5천원까지만 할인되고 하루 한번, 그리고 한달에 10번까지라는 제한사항이 있지만 그래도 50프로 할인은 꽤 크죠. 다만 아쉬운 건 이 할인금액은 이 카드의 통합할인한도 내에서만 제공된다는 것.

통합할인한도란 카드의 전월실적 대비 월간 받을 수 있는 할인한도를 뜻합니다.

ediya2

즉 전월실적이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일 경우 1만원까지 할인된다는 것. 따라서 만약 이디야에서 어제 1만원 쓰고 오늘 1만원 써서 1만원을 할인받았다면, 전월실적이 이 구간에 있으신 분은 그달 이디야에서 받을 수 있는 할인은 끝, 그리고 다른 이 카드의 아래와 같은 할인혜택도 끝이 됩니다.

ediya3

다른 할인혜택으로 가장 크게 다가오는 건 영화 할인. cgv 예매시 5천원이 할인되죠. 시뮬레이션을 해보면 이디야 아메리카노 가격이 2800원이니까, 한달에 아메리카노 4번 할인받아서 5600원을 세이브하고, 영화 한편 보면 4400원을 세이브할 수 있게 됩니다. 직장이나 학교 근처에 이디야 커피가 있어서 일주일에 한두번 이용하고 한달에 한번 정도 영화를 보는 분이라면 꽤 적절한 카드.

그리고 만약 커피만 마신다면 한달에 아메리카노 기준 7번을 풀로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괜찮을 듯 합니다. 다른 커피전문점 할인카드들과 비교해 보았을 때, 통합한도 내에서만 할인이 되는 단점이 있는 반면, 다른 카드들이 커피전문점 할인한도만 따로 정해놓은 대신 한도가 보통 전월실적 기준 30만원에 5천원 정도이기 때문에, 할인받을 수 있는 한도 자체는 높다고도 말할 수 있거든요. 흠… 이래저래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연회비는 1만원, 해외결제기능 넣으면 1만3천원입니다.) 와닿는 혜택이 좀 달라질 수 있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